PRESENTED BY 빈폴스포츠

오늘 플렉스 해도 절대 후회없는 '가심비甲' 프리미엄 프라임 다운

인사이트빈폴스포츠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기습 한파가 몰아치면서 대한민국이 꽁꽁 얼어붙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너도나도 패딩으로 몸을 꽁꽁 감싸고 있는 요즘, 그 어떤 패딩보다 가심비 높은 패딩이 있다.


인사이트빈폴스포츠


바로 빈폴스포츠  프리미엄 '프라임 다운'이다.


프라임 다운은 '프리미엄'이란 수식어가 붙은 만큼 기능성 원단과 풍성한 퍼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인사이트빈폴스포츠


먼저 필파워 700의 솜털 90%에 깃털 10% 비중의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다 가볍고 따뜻하다. 또한 깃털이 쑥쑥 뽑히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다운백과 다운 테이프가 사용됐다.


인사이트빈폴스포츠


원단 역시 고급원단을 사용했다. 고급 수입 소재인 더미작스(DERMIZAX) 원단이 쓰여 방수 기능과 결로방지 기능이 뛰어나다. 때문에 오랫동안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이 유지된다.


인사이트빈폴스포츠


여기에 후드를 따라 둘러져 있는 블루폭스퍼는 고급스러움은 물론 보온성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가심비' 끝판왕 이라 볼 수 있다.


인사이트빈폴스포츠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다는 패딩의 단점 역시 허리 벨트로 딱 잡아줘 슬림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소매 밸크로와 후드 스트링으로 바람이 절대 침투할 수 없도록 되어 있어, 살을 에는 추위에도 따뜻함을 유지시켜준다.


인사이트빈폴스포츠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블루폭스퍼까지 둘러져 있는 프리미엄 '프라임 다운'


올겨울 강추위는 따뜻한 빈폴스포츠 프리미엄 프라임 다운으로 이겨내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