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무신사 스탠다드 '가성비' 제품으로 2030세대 입소문 타며 큰 인기

무신사가 '정장 재킷'과 '슬랙스'등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무신사가 '정장 재킷'과 '슬랙스'등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 '베이식 블레이저'는 이번 F/W 시즌 업그레이드 출시 후 하루 1천 장 이상씩 판매되며 베이직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에 대학생부터 직장인 등 20~30대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5만 장(10월 말 기준)을 돌파한 '슬랙스'는 구매자들 사이에서 이른바 '갓성비(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일컫는 신조어)' 아이템으로 통한다.


특히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소재와 핏을 개선해 선보인 '퍼펙트 슬랙스'는 1개월 반 만에 10만 장 이상 팔리는 등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발열내의 시장 공략을 위해 효성과 함께 올 하반기부터 출시한 '마이 히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이번에 출시한 발열내의는 빛 에너지를 열에너지로 전환해 방출하면서 원단과 피부 사이의 온도를 높여 발열 효과가 뛰어나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생활에서 매일 입는 필수 패션 상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SPA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