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강아지상' 미모로 남고생에게 인기 폭발한 '단발 여신' 손화민 실물 비주얼

인사이트YouTube Allure Korea'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청춘 영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청초한 비주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은 이가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연예인급 인기를 얻고 있는 손화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유의 단발머리로 '단발 여신'이라 불리는 그녀는 인형 같은 외모와 인스타 감성 가득한 사진으로 10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인스타 셀럽이다.


작고 갸름한 얼굴에 맑고 순한 눈매, 오뚝한 코, 얇은 입술까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그동안 많은 이들이 그녀의 실물을 궁금해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Allure Korea'


이런 가운데 최근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에서 드디어 손화민의 실물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그녀는 화장하지 않은 민낯으로 자신의 꿀피부 비법과 평소 일상을 공개했다.


민낯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손화민은 화장도, 보정도 하지 않았음에도 사진과 똑같은 여신 비주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Allure Korea'


머리를 묶은 채 다이닝룸에 앉아 커피와 빵을 먹는 그녀의 모습은 시선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고 브라운 재킷과 화이트 팬츠,블랙 부티힐을 매치한 패션으로 미팅을 위해 집을 나선 손화민은 지나가는 누구라도 한 번씩 뒤돌아볼 정도로 아름다웠다.


그녀의 실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말도 안 되는 비주얼이다", "사진보다 더 예쁘다", "저게 민낯이라는 게 충격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YouTube Allure Kore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