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무신사에서 '품절 대란' 일으킨 아이더 '박보검 다운'

인사이트아이더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부쩍 추워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옷장에 있던 패딩을 다시금 꺼내고 있다.


돌아온 패딩의 계절을 맞아,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무신사에서 패딩을 최대 72% 우대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로 인해 지난 27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아이더 박보검 패딩'이 순위에 올랐으며, 품절 대란까지 일으키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같이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더 박보검 패딩의 매력 포인트는 과연 무엇일까.


페이토 다운 자켓 - 뉴트로 감성 저격


인사이트아이더


요즘 대세인 '뉴트로' 트렌드에 적합한 패딩을 찾고 있다면, 페이토 다운 자켓에 주목해보자.


전체적으로 뉴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이토 다운 자켓은 어느 정도 부피감이 있는 디자인임에도 경량성이 우수한 나이론 립스탑 원단을 적용하여 활동하기에 불편함이 없게 제작됐다.


또 자켓 안감에는 아이더 로고 프린트를 가미하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았다.


올겨울에는 페이토 다운 자켓으로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파이론리미티드 다운 자켓 - 야외 활동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보온력


인사이트아이더


더욱 강력한 보온력을 갖춘 패딩을 찾는 이들에겐 파이론리미티드 다운 자켓이 제격이다.


이 제품은 원정대급 헤비다운 자켓으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매 부분은 이중 에리 및 이너 커프스 구조로 처리하여 옷 틈새로 들어오는 찬바람까지도 완벽하게 막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목 부분의 경우 기모 안감이 덧대어져 있어 더욱 푹신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강력한 보온력을 갖춘 파이론리미티드 다운 자켓은 추운 겨울에도 야외 활동이 잦은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테롤 다운 자켓 - 뛰어난 활동성과 깔끔한 디자인


인사이트아이더


스테롤 다운 자켓은 가장 기본적인 롱패딩 형태의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활동성이 특징이다.


앞 플랩 상하단에는 자석 디테일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고, 더욱 활동하기 편리하도록 터치감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다.


어느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용이하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롱패딩을 찾고 있다면, 스테롤 다운 자켓을 '겟' 해보는 건 어떨까.


한편, 위에서 소개한 롱패딩 3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더 패딩 제품은 무신사에서 12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