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다 조졌네"···손녀가 말도 없이 '쌍수'하고 오자 할머니·할아버지가 보인 리얼 반응

인사이트YouTube '이라이라경'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아무 말 없이 쌍꺼풀 수술을 하고 온 사랑하는 손녀의 모습을 본 할아버지, 할머니의 모습은 어떠할까.


지난 15일 유튜버 '이라이라경'은 자신의 채널에 "몰카, 쌍수한 손녀를 본 가족들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놀라게 하기 위해 '쌍꺼풀 수술' 몰래카메라를 펼친 이라이라경의 모습이 담겼다.


댓글 중에 쌍꺼풀 수술 몰카를 해달라는 내용이 있었다는 그는 테이프를 이용해 쌍꺼풀 세 겹을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라이라경'


그렇게 모든 준비를 마친 이라이라경은 피부과에 다녀온 척 선글라스를 쓰고 할아버지에 앞에 섰다.


먼저 방 안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손녀의 모습을 본 할아버지는 당황했다.


이라이라경은 쌍꺼풀 수술을 했다며 선글라스를 벗어던졌고 할아버지는 충격에 빠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라이라경'


대놓고 이상하다고 말하진 못했지만 한 쪽이 잘못된 것 같다고 말하는 할아버지의 표정에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곧이어 들어온 할머니의 반응은 더욱 쇼킹했다.


처음에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던 할머니는 문밖을 나가자마자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라이라경'


할머니는 "야 이 XX아.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데, 너 맘대로 지X하고 돌아댕기냐"라고 한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할머니의 리얼한 반응에 웃음이 터진 이라이라경은 결국 몰래카메라임을 밝혔고, 그제야 할머니는 흥분했던 마음을 가라앉혔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반응이 너무 귀여우시다", "할머니 엄청 서럽게 우신다...", "할아버지 당황해서 산부인과라고 말씀하시는 게 웃음 포인트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터져 나오는 이라이라경의 할아버지, 할머니 속이기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라이라경'


YouTube '이라이라경'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