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콕' 박힌 디자인으로 패피들 지갑 여는 꼼데가르송 화이트 스니커즈

인사이트Instagram 'boooora_m'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강렬한 하트를 상징으로 내세운 브랜드 꼼데가르송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가디건, 니트, 가방 등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불리는 건 스니커즈다.


특히 '척테일러 로우 스니커즈'는 심플하고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해 꼼데가르송에서 가장 사랑받는 효자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름에서 드러나듯 발목이 보일 듯 말 듯 한 높이가 특징이다. 발뒤꿈치 쪽 뼈가 튀어나온 부분의 라인을 살려 훨씬 가녀린 발목을 연출한다.


올화이트 바탕에 뒷부분 블랙 라인 역시 과하지 않으면서 충분히 눈길을 끌어 발목이 얇아 보이는 착시현상을 준다.


인사이트Instagram 'ejkim1022'


운동화 입구 쪽에 포인트를 준 캐릭터 하트도 매력적이다. 브랜드의 상징인 하트 로고를 콕 박아 심플하면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꼼데가르송의 스니커즈는 디자인만큼 중요한 착용감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제품 자체가 워낙 가볍기 때문에 운동화를 신고 걸어 다녀도 발에 부담이 없고 내 발 같은 편안함이 유지된다.


깔끔함과 강렬함, 우수한 착용감까지 동시에 갖춘 꼼데가르송 스니커즈는 약 16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답답하고 두꺼운 운동화가 불편하다면 이번에는 활동하기 좋은 꼼데가르송 스니커즈를 신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yjinooo'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jwoni_'


인사이트Instagram 'daebak__ee'


인사이트Instagram 'sunghun.samue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