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해피포인트X커버낫' 한정판 맨투맨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무신사가 SPC 멤버십 포인트 '해피포인트 앱'의 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SPC 대표 브랜드와 커버낫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한정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맨투맨 3종은 SPC 대표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인기 메뉴의 상징적 이미지를 커버낫 로고와 결합한 귀여운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배스킨라빈스 맨투맨 셔츠'는 스테디셀러인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라인 일러스트로 표현하고 커버낫 로고를 더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드러냈다.


'던킨도너츠 맨투맨 셔츠'는 인기 메뉴 '카카오 후로스티드 도넛'과 커버낫의 아치 로고 그래픽을 조합해 귀엽고 임팩트 있는 도넛 그래픽이 눈에 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무신사


이어 '파리바게뜨 맨투맨 셔츠'는 파리에 있을 법한 프랑쉐 베이커리 대표 사인에 커버낫 로고를 조합하여 캐주얼한 그래픽을 완성했다. 세 제품의 가격은 5만 9천원으로 동일하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별 대표 제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가장 좋아하는 SPC 대표 브랜드 1개를 선정하고 그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맨투맨 1종을 3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