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르꼬끄

"패딩살까?vs코트살까?"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디자이너가 작정하고 만든 '페더코트'

인사이트르꼬끄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가을도 어느덧 절정을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몰려오고 있다.


이에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려는 이들은 겨울 아우터 준비에 한창인 모양새다.


이때 패피들은 겨울 아우터의 기본인 '패딩'과 '코트' 사이에서 큰 고민에 빠진다.


기능성을 갖춘 다운점퍼와 스타일을 위한 코트. 이 둘 중 무엇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인사이트르꼬끄


그런 이들을 위해서는 이 아이템이 딱이다. 바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갖춘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페더코트다.


매 시즌 다양한 다운 시리즈로 겨울철 스테디셀러 다운을 출시했던 르꼬끄인 만큼 페더코트 역시 남다르다.


르꼬끄의 페더코트는 다운의 보온성과 코트의 심플한 스타일을 모두 갖춘 코트형 다운이다.


패딩 특유의 퀼팅 라인을 없애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윈터룩을 완성한다.


인사이트르꼬끄


전체적으로 심플한 코트핏으로 원피스나 정장에도 잘 어울려 비즈니스 캐주얼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특히 허리 부분의 스트링은 개인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해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


여기에 앞뒤 편차를 둔 라운드 밑단은 포토샵 없이도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빛이 반사되는 리플렉티브 디테일도 시선을 강탈하는 요소 중 하나다.


인사이트르꼬끄


그저 예쁘기만 한 것은 아니다. 스타일은 기본, 추위로부터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껏 강화했다.


기능성 축열 소재인 메가히트를 안감에 적용해 자체 체온으로 열을 순환 시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그러면서도 구스 충전재로 착용감은 매우 가볍다.


심지어 외피에는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2L 필름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끄떡없다.


인사이트르꼬끄


또한 독보적인 수납력까지 자랑한다. 입체적인 아웃포켓은 물론,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안감 포켓까지 총 9개의 포켓이 달려 있다. 마그네틱 여밈으로 빠르고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것도 르꼬끄 페더코트의 장점이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으로 이번 시즌을 패션업계를 휩쓸 르꼬끄의 페더코트는 블랙, 카키, 화이트 컬러 3가지 색상에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다.


인사이트르꼬끄


페더코트 외에도 활동성을 살린 짧은 기장의 숏패딩, 탈착 가능한 내피로 각각 따로 착용 할 수 있는 오버핏 다운자켓도 함께 출시된다.


또한 해당 페더코트 제품 출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019 다운 캠페인도 주목해보자.


인사이트르꼬끄


'디퍼런트 유, 디퍼런트 뉴'(DIFFERENT YOU, DIFFERENT NEW) 캠페인은 독특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연출하는 프랑스 출신 아티스트 '발렝땅'과 함께했다.


발렝땅은 360도 카메라의 과장되고 비현실적인 앵글을 자주 쓰며 최근 발렌티노와 셀린느의 셀린디온 화보로도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르꼬끄의 본고장인 프랑스의 파리를 배경으로 발렝땅과 함께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포커스해 보여주며 왜곡되고 과장된 이미지로 아티스틱한 느낌과 시각적 재미를 극대화했다.


인사이트르꼬끄


르꼬끄의 이번 시즌 페더코트와 다운 컬렉션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겨울에는 르꼬끄의 패더코트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아 누구보다 따뜻한 나날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