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재벌 2세♥북한 군인' 러브스토리 그린 손예진X현빈의 '사랑의 불시착' 새 티저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현빈과 손예진 주연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 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달 31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윤세리(손예진 분)와 리정혁(현빈 분)이 처음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패러글라이딩 사고를 당한 윤세리는 나무에 걸린 채로 구조를 요청했고 리정혁이 그 순간 등장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리정혁은 수상하다는 듯이 총을 겨누며 내려오라고 했고 윤세리는 아래로 떨어지고 말았다.


윤세리는 리정혁의 몸 위로 떨어져 그를 껴안는 모양새가 돼 어색한 상황을 연출했다.


윤세리는 "귀순 용사신 거죠?"라고 리정혁에게 물었고, 그는 "무언가 착각하는 것 같은데 그쪽이 북에 온 거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놀란 윤세리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북한? North Korea?"라고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고 리정혁은 그런 그를 빤히 쳐다봤다.


오는 12월 방영 예정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를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로맨스를 담았다.


벌써부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빈과 손예진의 케미스트리를 하단 영상에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Naver TV '사랑의 불시착'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