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비주얼 케미 미쳤다고 난리 난 현빈X손예진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티저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배우 현빈, 손예진 주연의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5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름다운 스위스 장관이 돋보이는 이국적인 영상미와 현빈과 손예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담겨있어 관심을 증폭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눈앞의 풍경을 담고 있는 리정혁과 밝은 햇살 아래 뒤돌아보는 윤세리의 모습은 눈부실 정도로 훈훈하고 아름다웠다.


여기에 더해진 스위스의 에메랄드빛 호수와 높은 산맥의 절경은 압도적인 스케일을 실감케 만들었다.


이어 패러글라이딩이 파란 하늘을 수놓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를 바라보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잡혀, 그들의 운명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또한 눈이 내리는 호숫가에서 리정혁과 윤세리가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릿하게 만들었다.


배우들 비주얼, 영상미, 스토리 모든 게 완벽하다는 '사랑의 불시착' 티저를 하단 영상으로 감상해보자.


한편, 현빈과 손예진의 설레는 케미스트리가 돋보일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올겨울 첫 방영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YouTube 'tvN DRAM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