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코디 입고 설지환·백경 다 연기한 '돌려 입기 고수' 이재욱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연이어 대박을 터뜨린 배우 이재욱.


작품과 매력 있는 캐릭터가 시청자에게 어필하면서, 배우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


이재욱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13살 연상 배우 이다희와 로맨스를 연기하며 국민 연하남의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까칠하면서도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순정을 가진 서브남 백경을 열연 중이다.


187cm의 큰 키를 가진 그는 입는 옷마다 관심을 받기도 한다.


그런데 최근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차림이 있다. 바로 그가 두 작품 모두에서 착용하고 등장한 흰 티와 검은 슈트 세트다.


위아래로 검은색 슈트를 맞춰 입고, 흰색 이너로 포인트를 준 그의 패션은 기본적이면서도 멋을 놓치지 않았다.


이재욱의 긴 팔 다리는 심플한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특히 같은 복장이지만 30살을 연기하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고등학생을 연기하는 현재의 느낌이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두 드라마에서 똑같은 복장을 선보인 이재욱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설지환이 갑자기 백경으로 변신(?) 한 것 같다", "이거 발견한 사람 눈썰미 좋다", "알뜰하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욱이 출연 중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다.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