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푸마

'체대 남친' 비주얼로 여심 몽땅 흔들어버렸다는 푸마X황의조 보르도 화보

인사이트푸마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빛의조' 황의조가 푸마 보르도 화보에서 현실 남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는 황의조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보르도 화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푸마


공개된 화보 속 황의조는 평소 그라운드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물론,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프랑스 리그앙 FC 지롱댕 드 보르도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의조지만, 이번 화보에서는 현실에서 볼 수 있을법한 '체대 남친' 매력이 돋보인다.


인사이트푸마


그중에서도 황의조의 백만불짜리 미소는 보는 이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역대급 남친 매력이 돋보였기 덕분일까. 해당 화보는 벌써부터 팬들의 소장 욕구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푸마


화보 속 황의조가 신고 있는 축구화는 강렬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퓨처(FUTURE)와 푸마 원(PUMA ONE)으로 구성된 신제품 '러쉬팩(Rush Pack)' 중, '퓨처4.1넷핏(FUTURE 4.1 NETFIT)'이다.


인사이트푸마


푸마는 황의조가 K리그 성남에서 프로 선수로 데뷔한 2013년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황의조는 지난 7월 유럽 진출 첫 시즌 만에 적응을 마치고 최근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아래 황의조의 화보 사진을 더 준비했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푸마X황의조의 이번 화보를 집중해서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푸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