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아이더

아이더에서 3일간 진행하는 대혜자 이벤트 '아이더 숏패딩 데이'

인사이트아이더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앞으로 2주 후면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입동(立冬)이 시작된다.


가을 정취를 채 느낄 새도 없이 추위가 빠르게 다가오면서 월동준비를 위한 손길도 분주하다.


그 준비 과정에서 따뜻한 의류, 즉 패딩 구매가 빠질 수 없다.


올겨울 당신을 포근하게 안아줄 패딩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딩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단 3일간, 아이더 인기 다운 자켓 4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더 숏패딩 데이'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아이더'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를 하면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이번 '아이더 숏패딩 데이'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더 패딩은 '스투키 구스 다운 자켓', '카라스 구스 다운 자켓', '헬리오 구스 다운 자켓', '베아 구스 다운 자켓' 등 총 4종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 상품들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른 패딩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그야말로 '득템 찬스'라 할 수 있다.


인사이트아이더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최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스투키 구스 다운'이다. 


'박보검 패딩'으로 불리고 있는 스투키 구스 다운 자켓은 항공 점퍼형 스타일의 숏패딩으로, 예약 대기가 걸릴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짧은 기장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어 한겨울 아우터로 제격이다.


또한 후드 가장자리에 풍성한 퍼 트리밍을 부착해 캐주얼한 느낌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오프 화이트 3가지다.


인사이트아이더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입기 좋은 커플 패딩으로 인기가 많은 '카라스 구스 다운 자켓'도 이번 '아이더 숏패딩 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라스는 힙라인에 떨어지는 중기장의 사파리형 구스 다운 자켓이다.


숏패딩과 롱패딩의 유행 사이에서 어떤 기장의 패딩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크다면,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카라스 구스 다운 자켓'을 추천한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해보다 라쿤퍼의 면적을 10mm 증가시켜 더욱 풍성하고 포근을 느낌을 강조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가지다.


인사이트아이더


뉴트로 감성을 담은 오버핏의 숏패딩에 관심을 두고 있다면 '헬리오 구스 다운 자켓'과 '베아 구스 다운 자켓'이 제격이다.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오버핏 구스 다운 자켓을 멋스럽게 소화해낸 '박보검 화보'로도 화제가 된 '헬리오 구스 다운 자켓'은 남녀공용 퀄팅형 숏다운 자켓이다.


다운백이 없는 제품으로 근육맨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인다.


폴리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오프 화이트, 오렌지 총 4가지다.


인사이트아이더


'베아 구스 다운 자켓'은 뉴트로 스타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빅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슴 부위에 배색원단과 빅로고가 적용된 뉴트로 감성의 오버핏 숏다운 자켓이다.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감싸주며 한층 더 따뜻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3가지다.


올겨울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패딩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단 3일간만 진행되는 '아이더 숏패딩 데이' 득템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