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 타고 2000년대 초반으로 돌아간 듯한 '신서유기7' 멤버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7'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신서유기7' 멤버들이 새로운 분장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지난 20일 tvN '신서유기7'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신서유기 멤버들은 할로윈 파티 분장으로 변신해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비닐바지를 입고 박진영으로 변신한 강호동은 "신묘한 할로윈 파티에 당신을 초대합니다"라고 말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7'


이에 뒤질세라 이수근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와'로 활동했던 가수 이정현으로 변신했다.


은지원과 피오는 각각 지난 2004년 방송된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소지섭과 임수정으로 분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신서유기'의 대표 '돌아이' 규현은 지난 2002년 방송된 KBS2 '겨울연가'의 배용준으로 분장해 청순함과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마지막으로 송민호는 2002년 월드컵 당시 전 세계를 열광하게 만든 붉은 악마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7'


앞서 지난 18일 공개된 '신서유기7' 예고편 영상에서는 이번 시즌을 다섯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다는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1차는 기존에 공개된 모습과 같은 '도사 특집'이며, 2차는 2000년대 초반의 모습으로 꾸며진 레트로 특집이다.


남은 세 가지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tvN '신서유기 7'은 오는 25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7'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