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천억 든다"···달나라 가기 싫어 '구독 해지' 해달라고 애원한 나영석

인사이트YouTube '채널나나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나영석 PD가 '달나라 공약'에 팬들에게 구독 취소를 애원(?)했다.


지난 11일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신서유기)에 출연 중인 이수근과 은지원 그리고 나영석 PD는 유튜브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합동 방송을 시청하던 누리꾼은 하나같이 나영석에게 "달나라"라는 채팅을 치며 나영석 PD를 곤란케 했다.


앞서 지난달 나영석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널나나나'의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이 되면 이수근과 은지원을 달에 보내겠다는 공약을 걸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나나나'


시청자들의 달나라 공약 여부를 묻는 말에 나영석 PD는 "다들 달나라를 너무 물어보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은지원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얘기해라"라며 나 PD를 꾸짖었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2조원이 든다고 들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영석 PD는 "인당 4천억이다. 총 8천억원이다"라면서 "가능하면 구독 취소 부탁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나나나'


그러면서도 나 PD는 "사실 달나라는 어쨌든 간에 시청자분들이 기대하시기 때문에 여러 부분으로 얘기하고 있다"며 나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솔직히 말씀드려서 심장이 쪼여오는 기분을 느끼고 있다"라면서 "구독 안 해도 시청할 수 있다. 가능하면 검색해서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엄청난 비용에도 불구하고 공약 실천을 위해 여러 방안을 찾고 있는 나영석 PD가 이수근과 은지원을 달에 보내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13일 오후 4시께 나영석 PD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77만 명을 넘어섰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인사이트YouTube '채널나나나'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YouTube '채널나나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