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유상무, 소아암 환아 위해 ‘유상무 잘생겼다’ 개런티 기부

via JTBC '비정상회담'

유상무가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로 받은 개런티를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24일 개그맨 유상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좋은 일 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라며 기부 소식을 알렸다.

 

유상무는 "방금 '유상무 잘생겼다'로 받은 개런티 3000만원을 국립암센터 소아암 환자분들의 치료비로 써주십사 하고 전해드리고 왔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유상무는 지난 12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자신이 운영하는 빙수 가게 호미빙의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 지난 18일에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2탄을 내놓았다.

 

두 이벤트는 모두 누리꾼들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내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유상무가 기부한 개런티는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2탄을 통해 얻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상무는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이벤트로 받게 된 돈이니까 제꺼 아니에요"라고 덧붙이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좋~은 일 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방금 "유상무 잘생겼다"로 받은 개런티 3000만원~^^국립암센터 소아암 환자분들의 치료비로 써 주십사~ 하고 전해드리고 왔습니다~!!!(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이벤트로 받게 된 돈이니까 제꺼 아니라능~!!^^)꺄~~ 기분좋다~~!! 맛난거 먹어야지~!!!!

Posted by 유상무 on 2015년 6월 23일 화요일

 

김예지 기자 yej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