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피자 한판에 다 먹을 수 있는 고소짭짤 이태원 '레인보우 피자'

인사이트Instagram '0wonn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거대한 비주얼의 피자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매덕스피자'. 최근 각종 SNS를 중심으로는 매덕스피자 먹방 인증샷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판 매덕스피자는 큼직하고 풍부한 토핑으로 유명하다. 


먹기 전부터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엄청난 비주얼 덕에 이곳은 일찌감치 이태원 피자 성지로 소문이 자자하다. 


인사이트Instagram '2yong2_'


이곳에서는 총 9가지의 다양한 피자를 조각으로 나눠 팔고 있다. 


가장 잘나가는 인기 메뉴는 맥 앤 치즈, 아티초크, 페퍼로니 등으로, 완벽한 미국 스타일의 피자를 재현했다.


성인 얼굴만 한 크기로 한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라고 하니 보기만 해도 든든한 기운이 느껴진다.


인사이트Instagram 'm_jiin'


노릇하게 익힌 피자를 입안에 넣고 씹으면 짭짤한 토핑과 치즈의 맛이 입에 맴돈다. 기호에 따라 테이블에 비치된 갈릭 시즈닝이나 치즈 파우더를 얹어 먹어도 좋다.


담백한 도우와 다양한 토핑의 맛은 시원하고 청량한 맥주나 탄산음료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는 평이다.


매덕스피자를 접한 누리꾼들은 "침이 넘어간다", "한 조각만 먹어도 배부를 듯", "내일 점심은 이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진정한 고소짭짤 피즈를 종류별로 맛보고 싶다면 당장 이태원으로 달려가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muck_ddungee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