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 뻗은 삼색 라인으로 포스 내뿜어 후리스랑 양대 산맥 이루는 '아디다스 저지'

인사이트Instagram 'hjeongeee'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깔끔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아디다스'.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저지는 바람을 적당히 막아주고 활동성이 뛰어나 꾸준히 잘 팔리는 스테디셀러로 거듭났다.


특히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저지로 유명한 '파이어버드 트랙탑'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우선 디자인을 보면 양팔에 삼선이 새겨져 있고 왼쪽 가슴 부분에 불꽃 모양 로고를 콕 박아 브랜드 자체를 각인시키면서 심플함을 동시에 연출하고 있다.


인사이트아디다스


또한 목 부분까지 지퍼를 채울 수 있어 보온성과 엣지있는 포인트를 살린 점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스포츠 의류답게 신축성이 워낙 뛰어나 일상은 물론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걸리적거림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잇템으로 등극한 제품이기도 하다.


옐로우·그린·오렌지·네이비·레드·블랙 등 색상이 다양해 원하는 스타일로 마음껏 고르면 된다.


아디다스의 베스트 셀러 '파이어버드 트랙탑'은 10만 9천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하나쯤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는 파이어버드 트랙탑을 지금 바로 구매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huiseong25'


인사이트Instagram 'skjsjdq_o0_'


인사이트아디다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