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달달 음료에 바삭한 코코볼 잔뜩 얹은 더벤티 신상 '코코 프라페'

인사이트Instagram 'theventi_hwabong'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찬바람이 불어오면서 마음까지 덩달아 싱숭생숭해지는 요즘이다. 


이럴 때일수록 달콤한 음료로 텐션을 확 올려줘야 할 터. 


최근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음료와 디저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핵달달'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로 시원하고 달콤한 프라페 위에 코코볼을 수북하게 쌓아 올린 '코코 프라페'다. 


인사이트더벤티


코코 프라페는 '코코밀크 프라페', '코코딸기 프라페', '코코초코 프라페' 등 총 3가지 종류로 나왔다. 


먼저 코코밀크 프라페는 부드러운 밀크 프라페에 초코시럽과 카라멜 드리즐을 더했다. 음료 컵을 타고 흐르는 시럽이 마블링처럼 무늬를 그려 보는 재미도 있다. 


코코딸기 프라페는 새콤달콤한 딸기 프라페 위로 코코볼을 가득 담은 메뉴다. 딸기 프라페의 핑크색과 초코시럽의 어두운 색이 시각적으로도 조화를 이룬다. 


인사이트Instagram 'theventi_hwabong' 


코코초코 프라페는 진한 초코 프라페에 코코볼을 올려 초콜릿 특유의 달콤한 맛을 한층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초코를 베이스로 하는 프라페와 코코볼의 조화로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코코 프라페 3종 모두 음료 윗부분뿐만 아니라 아래쪽에도 코코볼이 잔뜩 깔려 있어 프라페와 함께 섞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누리꾼들은 "코코볼 진짜 좋아하는데", "디저트랑 음료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듯", "당장 더벤티 가야겠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he_venti_' 


인사이트Instagram 'cheonho_theventi'


인사이트Instagram 'hunseo_cho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