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한국에서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퍼셀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슈퍼셀은 자사의 인기게임 브롤스타즈의 전 세계 최고수를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지스타 2019 개최 기간인 오는 11월 15~16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지스타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슈퍼셀은 지스타 2019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해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한국에서 개최키로 했으며, 브롤스타즈를 중심으로 한 자사 게임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 및 프로그램 등도 함께 진행된다.


슈퍼셀은 초대 챔피언을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지스타 2019 현장에서 개최해 지스타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세계적인 게임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한국에서의 브롤스타즈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서는 총상금 25만 달러를 걸고 전 세계 지역 예선을 우승한 8개팀이 이틀간에 걸쳐 열띤 승부를 펼치게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북미(멕시코 포함),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라틴 아메리카 히스패닉, 유럽-중동-아프리카(2개팀), 일본, 중화권 등 7개 지역 결선을 최종 우승한 팀들과 주최국인 한국의 대표팀 1개팀, 총 8개 팀이 최종 참가의 자격을 갖게 된다.


한국을 대표해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참가할 팀을 선발하는 '브롤스타즈 오픈 - 코리아'는 지난 8일 라운드2가 종료됐고, 오는 21일부터 마지막 라운드3가 시작될 예정이다.


모든 라운드가 종료된 후, 다음 달 20일부터 '브롤스타즈 오픈 – 코리아 파이널'이 시작되며, 치열한 대결을 통해 다음 달 27일 한국 대표팀이 탄생하게 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의 티켓은 다음 달 2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되며, 티켓 판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