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16일) 출시되는 '삐아' 블러 틴트 '신상 컬러' 최초 공개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신상만 내놓았다 하면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삐아가 역작을 예고한 가운데 드디어 내일(16일) 블러 틴트 시즌 2가 베일을 벗는다.


지난 12일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을 감성이 충만한 신상 컬러 5종을 최초 공개했다.


앞서 삐아는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 제형의 '블러 틴트' 시-시리즈 F/W 컬렉션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코덕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삐아의 '블러 틴트'는 웜톤·쿨톤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


특히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SNS에서 대란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신상 F/W 컬렉션은 시-시리즈 시즌 2로, 6호부터 10호까지 새로운 컬러 5가지가 추가됐다.


현재 삐아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6호 감성시, 7호 우정시, 8호 일상시, 9호 청춘시, 10호 이별시 발색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


공개된 사진 속 5가지 컬러들은 쨍한 레드 컬러부터 오렌지, 코랄, 레드 오렌지, 핑크까지 여성들이 좋아하는 주요 컬러들을 모두 담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로 내일(1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러 틴트' 시즌 2 발색 사진에 코덕들은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그간 소비자들 사이에서 겉보속촉의 정석'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인 만큼 삐아가 또 한번 대란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왼위 - 10 이별시, 왼아래- 07 우정시, 오위 - 08 일상시, 오아래 - 09 청춘시 / Instagram 'bbia.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