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계 신흥 강자 '푸라닭'서 꼭 먹어봐야 할 인생 메뉴 5가지

인사이트Instagram 'mukjjang_1st'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소비자 입맛을 정확하게 취향 저격한 맛과 윤기 나는 비주얼로 치킨계 신흥 강자로 등극한 '푸라닭'.


푸라닭은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재료와 치킨을 잘 조합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독보적인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치킨 종류마다 두터운 마니아층이 형성돼있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절대 실패할 일이 없다고 할 정도다.


이런 푸라닭에서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많이 팔리는 베스트 메뉴 5가 있다.


지금부터 그 메뉴를 소개할 테니 오늘은 어떤 치킨을 먹으면 좋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보기 바란다.


고추마요 치킨


인사이트Instagram 'myungheefun'


'매움, 부드러움, 고소함, 달콤함, 새콤함' 이 모든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마성의 치킨이다.


마요네즈 소스가 잘 버무려진 치킨에 고추와 할라피뇨를 먹기 좋은 크기로 넣어 느끼함을 최소화한 게 특징이다.


치킨과 할라피뇨를 동시에 콕 찍어 먹으면 아삭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7,900원이다.


매드갈릭 치킨


인사이트Instagram 'puradak_jnu_official'


기존 마늘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깊고 알싸한 마늘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달달한 치킨 위에 바삭한 마늘크러쉬드를 솔솔 뿌려 한국인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메뉴라고 할 수 있겠다.


그 자체로 맛이 배 따로 소스 등이 필요가 없어 푸라닭 추천 메뉴로 꼽히며 가격은 1만 7,900원이다.


블랙알리오


인사이트Instagram '________rae'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간장치킨의 한 종류다.


한입 먹자마자 풍겨오는 간장 특유의 달달 짭조름한 맛이 살코기의 퍽퍽함을 사르르 녹게 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먹기 좋다.


한번 먹기 시작하면 나도 모르게 중독적으로 손이 가는 마성의 치킨이며 가격은 1만 7,900원이다.


악마 치킨


인사이트Instaagram 'hwago_jh'


악마의 유혹처럼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다는 의미의 악마 치킨은 맵덕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메뉴다.


한번 빠지면 답이 없다는 진리의 '매콤달콤' 끝판왕으로 묵은 스트레스가 싹 풀린다는 평이다.


매콤함이 좀 더 강렬해 미각을 마비시킬 정도지만 그만큼 짜릿한 맛을 지녔으며 가격은 1만 7,900원이다.


푸라닭 치킨


인사이트Instagram 'myungheefun' 2


절대 실패할 수 없는 기본적인 프라이드치킨으로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메뉴다.


오븐에 먼저 조리한 후 튀기기 때문에 더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지녀 푸라닭의 원톱 치킨으로 당당히 자리 잡고 있다.


건강까지 고려해 기름기를 최대한 없앤 스테디 메뉴 '푸라닭 치킨'은 1만 5,900원에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