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할리스커피

인절미 덕후라면 반드시 먹어줘야 하는 추석 찰떡음료 할리스 신상 '인절미라떼'

인사이트할리스커피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대한민국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멀리 떨어져 자주 볼 수 없는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은 일 년 중 가장 화목하고 뜻깊은 시간으로 꼽힌다.  


이럴 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디저트가 함께한다면 추석은 더욱더 풍성해질 것이다.


인사이트할리스커피


지금부터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하는 할리스 신상 '인절미크림라떼'와 '인절미크림쉬폰라운드케익'을 소개할 테니 주목해보자.


인사이트

할리스커피


'인절미크림라떼'는 할리스리스트레또 샷과 곡물 베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이색 음료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도 인증샷이 올라와 핫한 할리스의 신메뉴다.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에 쫄깃한 인절미 떡 3알이 꼬치로 토핑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이라 말할 수 있다.


제품은 흰색 구름을 닮은 인절미 크림에 먹음직스러운 인절미가 콕콕 박힌 비주얼로 옛날 감성 덕후들을 자극한다.


인사이트할리스커피


인절미 토핑은 비주얼도 일품이지만 맛도 일품이다.


음료에 토핑된 인절미 떡을 인절미 크림에 '푸욱' 찍어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매력이 배가된다는 평이다.


고소한 라떼로 입속을 촉촉하게 만들었다면, 이제는 부드러운 케이크로 묵직한 마무리를 할 때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절미크림쉬폰라운드 케이크는 쉬폰 케이크에 고소한 인절미 콩고물 크림을 채워 인절미 토핑을 올려낸 케이크다.


고소한 크림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 쉬폰 빵과 기분 좋은 케미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여과 없이 드러낸다.


크림 자체가 많이 달지 않아 평소 케이크를 즐기지 않는 부모님의 입맛까지 사로잡기 충분해 보인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미니미한 사이즈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는 장점까지 있다.


작지만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해 인절미쉬폰 케이크와 함께라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더 빛나는 건 떼놓은 당상일 것이다.


올 추석엔 할리스가 준비한 역대급 가을 신메뉴로 풍성한 시간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