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한 잔' 같이 마시고 싶게 만드는 '엑스원' 김요한의 섹시 안무

인사이트Twitter 'yhaan_092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엑스원 김요한이 팬들의 마음에 진한 설렘을 안겼다.


지난달 31일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엑스원의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 엑스원은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훈훈한 비주얼에 각자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그중에서도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 X)의 안무를 커버한 김요한의 한 동작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yhaan_0922'


김요한은 이날 엑스원을 탄생시킨 '프듀 X'의 최종 평가 무대에서 등장했던 '소년미'의 안무 커버 댄스를 준비했다.


당시 김요한은 최종 데뷔 평가 무대에서 '소년미'가 아닌 'To My World'를 선보였던 탓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졌다.


이러한 기대 속에 김요한은 남다른 눈빛으로 '소년미' 안무를 커버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Twitter 'yhaan_0922'


그러던 중 김요한은 '소년미'의 가사인 '넌 나의 소년미에 빠져'라는 대사에 맞춰 손을 입술에 갖다 대고 몸을 쓸어내리는 안무로 팬들의 넋을 나가게 만들었다.


그 순간 한 팬의 카메라에는 김요한이 마치 '술잔'을 넘기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같이 소주 한 잔 하고 싶게 만드는 모습이다", "눈빛 예술이다", "정말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내놓으며 환호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그룹 엑스원은 지난 3일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