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제이에스티나, 'BE A JOELLE' 광고영상 공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지난주 'BE A JOELLE' 캠페인을 열며 공개한 광고 비주얼에 이어 두 가지 버전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지난주 'BE A JOELLE' 캠페인을 열며 공개한 광고 비주얼에 이어 두 가지 버전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김연아 버전과 크리스티나, 우석, 다솜의 버전 두 가지로 오픈됐으며, 모두가 이 시대의 조엘이 되어 나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공통된 메시지를 담았다.


김연아의 새로운 변신을 담아낸 'BE A JOELLE' 캠페인 영상은 카리스마 있는 조엘의 모습을 그려내 김연아의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김연아는 자신의 영역에서 글로벌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조엘의 자태를 뽐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와 현우석, 김다솜의 'BE A JOELLE'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조엘의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BE A JOELLE' 캠페인 영상 속 달라진 제이에스티나의 상품 또한 눈에 띈다.


트렌디한 뉴 티아라와 키치한 네온스톤 주얼리 등의 젊은 감성을 담은 '조엘' 컬렉션을 메인으로 별을 모티브로 한 '루체르나', 젠더리스한 십자가 모티브의 '크로체'까지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주얼리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에스티나가 공개한 두 가지의 캠페인 영상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광고 속 모든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에스티나


한편, 지난 7월 브랜드 리뉴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던 제이에스티나는 이전과는 다른 변화된 무드의 'BE A JOELLE'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영&쿨 브랜드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킨 바 있어 광고 영상 또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