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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 라거펠트 파리스' 고급소재 강화 F/W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칼 라거펠트 파리스'가 오는 28일 F/W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은 '칼 라거펠트 파리스'가 오는 28일 F/W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칼 라거펠트 파리스'는 지난 3월 CJ ENM 오쇼핑부문이 '칼 라거펠트' 글로벌 본사와 단독으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국내 최초로 출시한 럭셔리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지난 시즌에 비해 아이템 수를 두 배 가까이 늘리고 남녀 공용 캐주얼 라인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유럽 특유의 명품 감성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스타일을 지향한다.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중년 여성 고객들의 호평 속에 론칭 이후 7월까지 주문금액 230억 원을 기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 ENM


CJ오쇼핑은 오는 28일 아침 8시 15분부터 '칼 라거펠트 파리스'의 F/W 신상품을 공개한다.


지난 시즌 1만 세트 이상 판매됐던 칼 라거펠트의 대표 아이템 '트위드 라인'은 롱 타입의 코트와 숏 타입의 재킷으로 두가지 디자인 타입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태리 울 블렌디드 원단을 사용한 '시그니처 슈트 셋업'과 '이태리 램스킨 하프코트'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상품도 다수 선보인다.


또 남녀 공용 캐주얼웨어 라인인 ‘칼리오’ 라인도 새롭게 출시하는 등 지난 시즌 대비 아이템 수를 두 배 가까이 늘려 운영한다.


인사이트CJmall '칼 라거펠트 파리스'


'칼리오' 라인에서는 남녀 모두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메리노울 니트 앙상블'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모습을 형상화해 로고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향후에도 티셔츠와 가디건, 니트 등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쇼핑부문은 의사, 아나운서, 통역사 등 전문직 여성 3인을 엔도서로 정하고 'LIVE YOUR OWN LIFE'란 주제의 마케팅 캠페인도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끊임없는 영감을 얻고자 도전했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철학을 영상과 화보로 고객들에게 전한다. 해당 내용은 CJmall 내 '칼 라거펠트 파리스' 브랜드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