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도그패치 특징의 'I.L.P 라인' 2019 F/W 룩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아이 러브펫)'의 2019 F/W 룩북을 공개했다.


2010년 첫선을 보인 I.L.P는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가 특징으로, 디자이너 단일 상품 중 최초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비욘드클로젯을 알리는 큰 역할을 한 심볼릭 라인이다.


비욘드클로젯은 이번 시즌 룩북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도그 아트워크를 패치와 자수 와펜, 프린팅 등 다양한 기법으로 담아낸 셔츠와 스웨트 셔츠, 니트, 가디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도그 와펜 포인트의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는 심플한 블랙과 아이보리, 그레이 컬러 외에 버건디,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웨트 셔츠와 니트 티셔츠, 그리고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


또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하프 짚업 스웨트는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2019 F/W I.L.P 라인은 지난 23일부터 비욘드클로젯 두타 매장,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I.L.P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기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