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 론칭 기념 글로벌 파티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반디케이는 지난 20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 SJ 쿤스트할레에서 '스테이 네이키드 글로벌 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 글로벌 론칭 파티로 지난 13일과 15일, 미국 LA와 멕시코에서 열렸으며 그 뒤를 이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도시인 서울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UD시티즌이자 세계적인 배우 에즈라 밀러, 가수 CL 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방송인 박재민, 김나영 등이 함께했다.


특히 한국에서의 첫 포토 행사를 진행한 에즈라 밀러와 오랜만에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낸 CL은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와 브랜드 슬로건 'Pretty Different'에 걸맞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행사장에 있는 관계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


이번 어반디케이 글로벌 시티즌이 된 에즈라 밀러는 "행복하고 자랑스럽다.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은 환상적인 라인업을 갖춘 파운데이션이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어반디케이와 함께 할 여정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CL은 "평소에도 메이크업에 관심이 워낙 많아 즐겨 사용하던 브랜드를 대표한다는 점에서 만족스럽다"며, "무엇보다 어반디케이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 드리게 되어 너무 반가웠고 앞으로도 어반디케이와의 다양한 협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어반디케이의 새로운 '스테이 네이키드 컬렉션'은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 '스테이 네이키드 컨실러', '바이스 립 케미스트리' 3종류로 구성됐으며, 특히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파워 피팅돼 마치 내 피부인 듯 가장 자연스러운 네이키드 핏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어반디케이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 중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은 어제(22일)부터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선론칭 됐으며, 오는 30일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