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화이트+락스터드' 조합으로 패피들 심장 부수는 75만원짜리 '발렌티노 스니커즈'

인사이트Instagram 'handbagstories1'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독보적인 아우라로 큰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가 있다. 정답은 '발렌티노'다.


특유의 화려한 무늬와 패턴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발렌티노는 최근 젊은이들이 주목하는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다.


그중에서도 패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락스터드 스니커즈'다.


인사이트Instagram 'splashbythebeach'


락스터드 스니커즈는 깔끔한 스니커즈에 발렌티노의 트레이드 마크인 '락스터드' 장식이 콕콕 박힌 운동화다.


운동화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색상을 기반으로 이루어졌다.


올화이트 버전도 있지만 스니커즈 중심 부분에 흰색과 대비되는 배색의 조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살려낸 제품도 있다.


뭐니 뭐니 해도 발렌티노 스니커즈의 히든카드는 단연 락스터드 장식이다.


인사이트Instagram 'effort2456'


베이직한 디자인과 럭셔리한 파티에나 어울릴 법한 화려한 락스터드 장식이 조화롭게 만나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스니커즈의 색상도 다채로움 그 자체다. 레드와 핑크, 블랙 등 과감한 컬러를 적용해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잡았다.


해당 락스터드 스니커즈는 공식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75만 원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


모던함 속 느껴지는 럭셔리한 분위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발렌티노의 매력 속에 푹 빠져보자. 


인사이트Instagram 'dadaboutique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