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 촬영서 '반깐 머리' 하고 '섹시미' 폭발시킨 엑스원 김요한

인사이트Mnet 'X1 FLASH'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그룹 엑스원(X1)의 센터 김요한이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홀렸다.


21일 Mnet 'X1 FLASH' 측은 내일(22일) 첫 방송되는 1화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X1 FLASH'는 엑스원의 데뷔 준비 과정과 그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생활, 그 속에서 피어나는 솔직한 심경을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정식 데뷔를 앞둔 엑스원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X1 FLASH' 


그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뽐낸 '센터' 김요한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흰색 셔츠에 하네스를 착용한 김요한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센터 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 다른 장면에서 그는 검은색과 빨간색이 섞인 재킷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Mnet 'X1 FLASH' 


카메라를 응시하며 아찔한 자태를 자랑한 김요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진 재킷 촬영 현장에서도 그는 '반깐머리'를 한 채 우월한 미모를 과시하며 현실 감탄을 이끌어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센터 요한이", "이제 곧 데뷔다... 너무 설레", "김요한 분위기 미쳤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룹 엑스원의 데뷔 준비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X1 FLASH'는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Mnet 'X1 FLASH' 


Naver TV 'X1 FLAS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