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가 '일본 불매운동' 의지 표현한 신박한 방법

인사이트

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김태호 PD가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센스 있게 대응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MC 유재석이 멤버들과 함께 조세호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조세호의 아파트에 모여 과거 예능프로그램을 재현하며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그러던 중, 조세호의 집 안 소파 위에 있던 곰돌이 인형이 다소 괴상한(?) 모습으로 카메라에 등장했다.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이 인형의 눈에 청테이프를 붙여 '자체 CG' 처리를 했기 때문이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해당 프로그램 제작진이 최근 국내에 이어지는 일본 불매운동에 대해 지지를 내비치고자 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 놓았다.


그도 그럴 것이 해당 곰 인형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하나다.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물론 방송에서 김태호 PD의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일본산 캐릭터 인형을 가림 처리했다는 점에서 '불매 운동'을 고려했다고 유추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해당 장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김태호 PD 센스갑", "자체 CG 너무 웃기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기며 관심을 표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릴레이 카메라를 통해 의외의 인물들과 만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Naver TV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