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색감에 생크림 한가득 올라가 '핵달달' 터지는 메가커피 '유니콘 프라페'

인사이트Instagram 'ma_sit_dang'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달달함을 선사해줄 형형색색의 스무디가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유니콘 프라페'의 후기가 속속들이 등장해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원한 스무디 음료에 달콤한 휘핑크림이 한가득 올라간 음료가 등장한다.


크림 위에는 '쨍'한 컬러감의 파우더 가루가 뿌려져 한 눈으로 봐도 화려한 비주얼이 남다르다.


인사이트Instagram '3ly_slp.jinn'


휘핑크림뿐만이 아니다. 갖가지 시럽이 한데 어우러진 스무디도 너나 할 것 없이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드러낸다.


흡사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는 신화 동물 '유니콘'이 환생한 듯한 영롱한 색감으로 눈을 사로잡는다.


역대급 비주얼로 너도나도 자동으로 카메라 셔터를 들게 만들어 SNS 사진용으로도 제격이라는 입소문이 자자하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일품이다. 한 입 들이켜면 혈관에 바닐라 쉐이크와 달달한 시럽의 맛이 조화롭게 차오른다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matlr_food'


독보적인 색감으로 이미 덕후들 사이에서는 반드시 먹어봐야 하는 음료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제품의 공식 명칭은 '유니콘 프라페'로, 커피전문점 메가커피가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메뉴이기도 하다.


완벽한 비주얼에 빅사이즈 대용량을 자랑하지만, 가격은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수준인 4,500원이다.


여름이 무르익어 가는 오늘 하루,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켜줄 메가커피 유니콘 프라페와 함께 무더운 날씨를 이겨내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wkdthgml8'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