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여름 휴가철 맞이 시원한 특가 프로모션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설빙은 휴가철을 맞이해 인터파크, 위메프, 네이버 밴드에서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설빙은 우선 위메프 '11시 특가'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릴레이를 이어간다.


두 차례로 나눠 1차는 오는 19일까지, 2차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10% 할인해 판매한다.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인 데다 '인절미토스트', '사발식혜', '그린티초코설빙', '민트초코설빙' 등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자신의 '인생빙수'가 '인절미설빙'이라면 내일(14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밴드 기프트샵에 접속해야 한다.


인절미설빙을 20% 할인해 판매하기 때문. 팥 대신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맛을 낸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데다, 한정 수량(1,500개) 소진 시 종료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더불어 오는 17일 인터파크에서는 '타임딜'로 설빙의 인기메뉴 '애플망고치즈설빙'을 34% 할인된 가격(7,900원)에 판매한다.


애플망고치즈설빙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망고의 최상급 품질인 애플망고의 달콤함과 깊고 진한 치즈 케이크가 만나 신선하고 상큼한 애플망고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들은 모두 설빙이 100% 부담하는 행사로, 그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설빙의 특별 이벤트"라며, "더운 여름날 가족, 친구, 지인들과 시원한 빙수, 달콤한 디저트 드시며 행복한 휴가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