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이디야커피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는 스틱커피 제품으로 구성된 '비니스트 기프트 세트'와 티(tea) 제품으로 구성된 '블렌딩티 기프트 세트' 2종이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전국 가맹점에서 고객들에게 검증 받은 인기 높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20,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비니스트 기프트 세트'는 세계적인 바리스타 '데일 해리스'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풍부한 아로마 향과 산뜻한 산미를 자랑하는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비니스트 카페 라떼'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가 첨가된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 총 3종의 스틱커피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원두 일러스트가 그려진 머그 2종까지 포함돼 실용성을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블렌딩티 기프트 세트'는 달콤한 과일청과 향긋한 티백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이디야커피의 자체 티(tea) 제품들로 구성됐다.


과일청 3종(허니자몽·허니유자·제주청귤)과 티백 3종(네이블 오렌지, 피나콜라다, 쥬이시 후르츠)으로 구성됐으며 개별 취향에 따라 과일청과 티백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같은 날, 이디야커피는 병음료(RTD, Ready to Drink) 신제품 '이디야 사과주스'도 출시한다.


'이디야 사과주스'는 초고압 처리 공법으로 제조돼 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높은 당도와 풍미를 자랑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