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출시 2000일 기념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게임빌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출시 2,000일을 맞아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의 성원 보답에 나선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 2,000일을 기념해 이뤄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신위급 동료 3종을 추가했고, 새로운 콘텐츠 '은하의 미션'도 도입했다.


이번에 등장한 신위급 동료 3종은 다크소울 세력의 '라그나로크', '샤샤', '아스크'다.


'라그나로크'는 무사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추가로 자신의 공격력도 상승시키는 스킬을 지녔다. '샤샤'는 소환사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소환수 공격을 증폭시키는 표식을 남긴다. '아스크'는 성기사 캐릭터로 일반 공격 시 보스를 제외한 적을 공중에 띄워 전투에서 무력화시키는 능력을 발휘한다.


인사이트별이되어라 게임빌 공식 카페


새롭게 도입한 '은하의 미션'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퀘스트 및 업적 형식의 목표를 제시하고 클리어 시 목표 달성에 부합하는 보상을 부여한다.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개선 사항들도 눈에 띈다. 기존에는 버닝 포인트 없이 도전자 경험치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없었으나, 버닝 포인트 제도를 없앰으로써 항상 풀버닝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직업별로 나뉘어져 있던 '혼' 시스템은 한 가지로 통합했으며, 인피니티 소환권도 기존 8회 소환에서 9회 소환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출시 2,000일을 기념해 숫자 '2'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인사이트별이되어라 게임빌 공식 카페


'10x2 인피니티 카드 지급 이벤트'는 유저가 10장의 인피니티 카드를 고르면, 고른 인피니티 카드를 각각 2장씩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접속 시 20장의 카드를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을 지급한다.


오는 19일까지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통해 초월의 정수 2,000개와 루비 2,000개를 특별 지급한다.


그 밖에 오는 21일까지 원하는 동료에게 선물하면 호감도를 올려 보상으로 인피니티 카드를 얻을 수 있는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을 매일 30장씩 지급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옵션을 가진 '기념 칭호'도 받을 수 있다.


내일(13일)까지 다양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모모의 특별한 상점'을 운영하며, 오는 22일까지는 2,000루비로 신규 신위 동료 다크 소울을 구매할 수 있는 '롤로노아의 비밀상점'과 20일 동안 매일 인피니티 뽑기권 1장을 주는 특별 펫 '테라리아'가 등장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