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모바일 버전 출시 하루 만에 탄생한 도른자(?)의 레전드 그림

인사이트쿵야 캐치마인드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세상의 도른자(?)들이 모두 모인다는 '캐치마인드'가 드디어 모바일로 어제(8일) 출시됐다.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수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접속했으며 벌써 '레전드'를 생성해내고 있다.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모바일 캐치마인드 수상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가 된 게시물에는 파인애플쿵야 유저가 그린 그림이 담겨있다.


인사이트야나두


어딘가 아련한 눈빛으로 '너'를 향해 손가락질 하고 있는 밤나무. 그 아래 역시 밤나무가 '나도'라는 의미로 자신을 가리키고 있다.


심오한 표정과 손가락 하나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나무 그림의 정답은 바로 '너도밤나무'였다.


이는 배우 조정석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성인 온라인 교육 스타트업 '야나두'의 광고에서 착안한 아이디어였다.


조정석의 아련한 어딘가 아련해 보이는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엄청난 싱크로율로 표현해내 금방이라도 나무가 "너도? 야 나두!"라고 외칠 것만 같다.


인사이트쿵야 캐치마인드


해당 그림을 본 누리꾼들은 "금손이다", "표현력이 대단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퀄리티 그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밖에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다양한 그림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한편 넷마블에서 출시한 '쿵야 캐치마인드'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