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X 허팝, 다이아페스티벌에서 특급 콜라보 한정판 티셔츠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유튜버 '허팝'의 캐릭터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터 축제 '다이아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은 기발함이 넘치는 각종 실험 관련 콘텐츠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구독자 수 320만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정상급 스타 크리에이터다.


노란색 티셔츠가 트레이드 마크인 허팝은 캐릭터 전문회사 부즈(VOOZ)와 함께 '허팝 캐릭터'를 선보여 인기를 더하고 있다.


TBJ는 부즈(VOOZ)와 손잡고 '허팝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허팝 고유의 노란색과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캐릭터는 TBJ의 티셔츠, 맨투맨, 후드, 모자 등 다양한 제품과 만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TBJ의 허팝 캐릭터 시리즈 전제품은 성인과 아동 사이즈 모두 출시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을 완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TBJ X 허팝 캐릭터 시리즈 제품은 전국 TBJ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2일부터,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오는 1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맨투맨 39,900원, 후드 49,900원, 모자 29,900원에 판매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TBJ는 허팝 캐릭터 제품과 함께 오늘(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터 축제 '다이아페스티벌 2019 in 부산'을 찾는다.


허팝을 비롯한 국내 최정상급 크리에이터들이 펼치는 이번 페스티벌의 슬로건은 '삶(Life)'과 '구매(Buy)'의 중의적 의미를 담은 '사는 게 꿀잼'으로, 관람객들은 현장에 마련된 '허팝 굿즈 존'을 통해 TBJ의 '유니 허팝 티셔츠'와 '유니 허팝 볼캡' 모자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축제 기간 중 TBJ X 허팝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트렌디 패션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BJ는 지난해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하늘'을 모델로 기용하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