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여성을 위한 남다른 착용감 자랑하는 애슬레저 룩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요즘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일상복형 여가복 차림)을 위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운동복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힘입어 8일 뉴발라스는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 올가을을 대비한 'WOMEN RUN YOU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우먼스 컬렉션은 '나를 만드는 순간, 바로 지금 RUN YOU'라는 주제로 다양한 아우터와 하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우선 간절기 시즌마다 꾸준하게 사랑받는 바람막이 재킷과 레트로한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아노락 재킷은 힙을 충분히 덮는 기장감으로 다양한 하의에 매치할 수 있는 커버업 제품이다.


여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크롭 기장의 후드티와 맨투맨까지 조화롭게 매치하면 활동성과 패셔너블함을 모두 갖춘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컬렉션에 레깅스, 조거팬츠, 부츠컷 등 다양한 핏의 하의까지 모두 포함된 만큼 개성을 강조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특히 하의는 편안함은 물론이고 보기 싫은 군살까지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레깅스 제품인 '하이웨스트 액티브 블록 레깅스'와 '하이웨스트 4부 레깅스'는 Y존이 드러나지 않고 배에 힘을 주지 않아도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어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한다.


심플한 반리쁘 유형의 '하이웨스트 슬림 조거 팬츠'는 하이웨스트 기장에 이중직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이에 더해 '롱 스커트', '하이웨스트 사이드 배색 레깅스', '하이웨스트 부츠컷 팬츠' 등 추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WOMEN RUN YOU 컬렉션의 제품 일부는 뉴발란스 우먼스 전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뉴발란스가 이번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했던 초경량 트레이닝 웨어 '액티브 썸머'가 큰 인기를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액티브 썸머 컬렉션은 더운 여름, 각종 워터 스포츠 활동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시원한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