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제니하우스

드라마 '퍼퓸' 차도녀 메이크업으로 차예련이 선택한 뷰티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인사이트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최근 종영한 KBS 2TV '퍼퓸'에 출연한 배우 차예련이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로 시청자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차예련은 드라마 방영 내내 모델 에이전시 이사인 한지나 특유의 '차도녀'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청자 몰입도를 끌어올린 연기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차예련의 눈부신 미모를 완성시킨 메이크업 또한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그러면서 차예련이 모델로 있는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커졌다.


아직도 KBS 2TV '퍼퓸'에 대한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에 궁금증이 생긴 사람이라면 지금부터 주목하자.


인사이트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레시하고 꽃이 만개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트루 뷰티 가든(True Beauty Garden)'을 테마로 했다.


인사이트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뷰티 체험 공간으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파스텔 핑크 톤에 '제니하우스 코스메틱'만의 감성이 더해진 팝업스토어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존 뷰티 살롱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던 스킨 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든 카테고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제니하우스 코스메틱


특히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에서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이 스페셜 에디션 케이스로 단독으로 출시돼 소비자를 찾는다.


또한 추석 시즌을 겨냥한 스페셜 스킨케어 3종 세트, 5종 세트도 파격가에 특별 출시되며, 최대 2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한정수량 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단독으로 출시되는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를 함유해 온종일 들뜸 없이 촉촉한 피부 연출을 돕는 것은 물론 완벽한 밀착력과 커버력까지 겸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