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롭게 돌아온 90년대 아이콘 '오즈위고' 캠페인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FW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OZWEEGO)는 1998년 출시됐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이다. 


90년대 당시 아디다스의 DNA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아디프린 쿠셔닝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담아 재해석됐다.


렉시콘(LXCON) 역시 오리지널 버전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모던한 감성으로 다시 태어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우리나라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DPR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Z세대의 감성과 창의성을 여과없이 작품으로 표현했다.


DPR크루는 이번 오즈위고 캠페인 영상 촬영, 편집, 음원까지 제작해 눈길을 끈다.


오즈위고의 캠페인 영상에 실린 DPR크루의 신곡 '그래비티'는 힙합 비트에 리듬감 넘치는 로큰롤 사운드를 가미해 청량함을 강조한 곡이다.


이 음악은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Z세대의 사고방식과 스타일을 대변하는 오즈위고, 렉시콘의 개성과 매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디다스


이러한 DPR크루의 창작에 대한 영감과 아티스트로써의 성장 과정, 오즈위고 제품의 과거와 미래를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홍대 AK&몰 루프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 제품은 오는 8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 멤버쉽 아디클럽 회원은 공식 판매일 이틀 전인 오늘(6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