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스포츠, 하반기 역대급 신제품 아디다스 '오즈위고' 단독 컬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JD스포츠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올여름, 패피들이 열광하는 단 하나의 슈즈가 궁금하다면 JD스포츠에 주목해 보자.


최근 JD스포츠는 올 하반기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선도할 KEY 상품인 '오즈위고'의 판매 소식을 알려 이목을 끌었다.


JD스포츠는 유럽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브랜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JD스포츠


인기 상품들의 단독 컬러를 브랜드와 함께 개발하여 판매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JD스포츠가 올 하반기 패션업계를 뜨겁게 달굴 '오즈위고(OZWEEGO)'를 단독 판매한다는 소식에 패션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오즈위고는 신발 매니아들 사이에서 트랜드로 떠오른 '이지부스트 500'의 블러쉬 컬러와 비슷한 느낌의 운동화다.


이지부스트는 완벽한 디자인과 착용감으로 패피들 사이에서 '완소템'으로 불리지만, 현재 최소 60만원 수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JD스포츠


하지만 오즈위고는 오직 12만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오즈위고는 아디다스 공식 몰이나,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세계적으로 오직 JD스포츠 매장에만 입고될 전망이다.


특히 JD 단독 상품은 소량만 입고되기 때문에 구매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망설임은 곧 품절을 뜻한다. 당신의 패션을 완성하는 오즈위고를 '겟'하고 싶다면 서두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