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프리미어리그·라리가와 글로벌 스폰서 협약 체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드와이저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버드와이저가 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로 꼽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와 스페인 라리가와 다년간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이번 후원 협약을 계기로 영국과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칠레, 나이지리아 등 전 세계 20여 국가의 팬들을 위해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랜 시간 동안 '맥주의 왕(King of Beer)'으로 사랑받아온 버드와이저가 스타 선수들과 보다 가까이, 보다 생동감 있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전 세계 축구팬들이 경기장 안팎에서의 선수들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버드와이저


또한, 8월에 개막하는 2019-2020 축구 시즌에 맞춰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엘 클라시코와 같은 중요한 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단체관람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AB인베브 마케팅총괄 페드로 어프는 "버드와이저가 세계적인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 라리가와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버드와이저는 핵심 소비자들과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이고 전했다.


덧붙여 "버드와이저는 축구에 큰 열정을 갖고 있으며, 축구와 축구선수, 축구팬들과 함께할 수 있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