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레깅스'랑 매치하면 아우라 폭발하는 아디다스 시스루 '튤 스커트'

인사이트Instagram 'kika.hegedusov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편안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화려함을 입고 패션으로 거듭났다.


최근 각종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2019년 아디다스의 신상 '시스루 스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길이를 채택한 블랙 시스루 스커트 제품이 등장한다.


하늘하늘한 디자인으로 시원한 인상을 주는 '시스루'를 채택해 화려한 매력을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___.brillant'


무엇보다 눈에 띄는 건 삼색의 배색라인이다. 시스루 위에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색 패턴을 삽입해 슬림한 맵시를 완성한 모습이다.


허리 부분 밴딩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콕' 박혀 아디다스가 주는 감성을 살렸다.


해당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은 아디다스 오리지널 '튤(TULLE) 스커트'다.


무심한 듯 검은색 티셔츠나 흰색 티셔츠와 매치하면 완벽한 스포티룩이 완성돼 패피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불린다. 


편하게 레깅스와 매치해도 꾸민 듯 안 꾸민듯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jsrkdaldls84'


스커트 색상은 오리지널 블랙, 핑크, 화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분위기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예술이다. 허리는 고무줄 형식의 밴딩 타입을 장착해 오래 입어도 불편함이 없고 활동성이 좋다는 평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아디다스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8~9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보자.


올여름 포인트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디다스 '튤'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아디다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