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신작 웹드라마 '인서울' JTBC 편성 확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우 장영남과 민도희가 모녀로 호흡을 맞출 드라마 '인서울'의 JTBC 방송 편성이 확정됐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온라인과 TV, 어느곳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V오리지널과 JTBC에 모두 편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는 오는 29일에, JTBC에서는 8월 4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현실 감각이라고는 전혀 없는 딸에게 서슴없이 팩트 폭격을 하는 엄마 영주(장영남 분)와 그런 엄마에게서 독립하기 위해 '인서울' 대학 진학을 꿈꾸는 딸 다미(민도희 분) 사이에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플레이리스트


딸 다미를 홀로 키우는 송영주 역은 배우 장영남이 맡았다. 뭐든 확실하고 정리된 것을 좋아하는 자신과 정 반대인 딸 다미와의 갈등에 고민이 깊은 인물이다.


엄마 영주와 전쟁 같은 사랑을 하는 딸 강다미 역은 배우 민도희가 맡았다. 엄마와의 갈등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조건 '인서울' 대학 진학만을 꿈꾸는 고3 수험생 다미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 외 다미의 친구 성현, 하림 역은 신예 려운, 진예주가 맡았다. 성현은 다정다감한, 하림은 냉철한 다미의 친구로 분해 상반된 친구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앤유엔터테인먼트


선보이는 콘텐츠마다 거센 화력을 자랑하는 플레이리스트의 신작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JTBC 편성으로 TV에서는 또 어떤 색다름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웹 콘텐츠 저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인서울은 오는 29일 저녁 7시 네이버 V오리지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공개된다.


JTBC에서는 8월 4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2화 연속 방영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니지먼트 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