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와 ‘찹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는 오일파스타 베이스에 리코타치즈, 바질페스토, 야생루꼴라를 넣어 완성한 파스타 메뉴다.
신선한 리코타치즈가 전하는 진한 치즈의 맛이 인상적이며, 풍부한 향의 바질페스토와 고소한 야생루꼴라의 텍스처가 오일 향과 어우러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찹스테이크'는 풍부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 메뉴다. 양송이, 새송이, 피망, 주키니, 마늘, 양파 등 다양한 채소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소등심'을 특제 소스로 함께 팬프라잉한 것이 특징이다.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의 잔 와인(3,900원)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의 신메뉴 2종은 서울과 수도권에 개설된 롤링파스타 직·가맹점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리코타오일파스타 6,500원, 찹스테이크 12,500원이다.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다.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는 롤링파스타는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사용하는 등 최상의 맛을 위한 고집스러운 식재료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