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앞둔 고3 남동생에게 60만원짜리 '고급 시계' 선물한 BJ 양팡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179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버 겸 BJ 양팡이 동생을 위해 특별한 생일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19일 양팡의 유튜브 채널 '양팡YangPang'에는 '남동생한테 평생 기억에 남을 생일 만들어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동생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공개하는 양팡과 동생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시계를 갖고 싶어 하던 동생을 위해 양팡은 갖가지 시계들을 준비하는 따뜻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깜짝 선물을 위해 동생에게 안대를 씌운 양팡은 첫 번째 시계 선물을 동생의 팔목에 감아줬다.


알고 보니 해당 시계는 양팡이 장인 정신으로 직접 한 땀 한 땀 그린 종이 손목시계.


하지만 양팡은 종이시계를 받은 동생으로부터 "수갑 아니냐"라는 소리만 듣고 말았다.


두 번째 시계는 아이들에게 '롤렉스 시계'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명 '뽀렉스 시계', 뽀로로 캐릭터 시계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그다음 세 번째로 공개된 시계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남동생에게 꼭 필요한(?) 모래시계, 네 번째는 탁상용 알람시계였다.


탁상용 알람시계를 받은 동생은 아직 '진짜 선물'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양팡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그리고 마지막 대망의 '진짜 선물'이 나왔다.


양팡이 동생을 위해 준비한 진짜 선물은 바로 '티쏘' 시계였다.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인사이트티쏘 홈페이지


티쏘는 시계로 유명한 스위스에서도 '가성비 甲'으로 손꼽히는 시계 브랜드이며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양팡은 그중에서도 약 60만 원을 호가하는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를 동생에게 선물했다.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는 검은색 밴드에 다크 네이비색의 다이얼과 은은한 실버 베젤, 크로노그래프 기능까지 갖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비싼 시계'의 등장에 동생은 슬슬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추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 누나는 생일인 것도 모르던데",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일 듯", "해시계, 물시계는 없나요?", "와 생일 선물로 시계를 사주다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동생을 위해 독특한 선물 이벤트를 기획한 누나의 진심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적셨다.


한편 양팡은 지난 15일 새로 이사한 70평대 초고급 아파트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YouTube '양팡 YangP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