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쟁반짜장' 섞어 꿀꿀한 날 먹으면 바로 기분 좋아지는 맵단짠 '엽기짜장'

인사이트Instagram 'soh_yo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역대급 떡볶이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제가 된 게시물 속 떡볶이는 평소 흔히 알던 떡볶이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다.


일명 '엽기짜장'이라고 불리는 이 음식은 매운맛으로 유명한 엽기떡볶이와 불맛 가득한 쟁반짜장을 합친 요리다.


인사이트Instagram 'nature._.kim'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조리된 엽기떡볶이와 쟁반 짜장을 한곳에 넣고 잘 비벼주기만 하면 된다. 


새빨간 떡볶이와 윤기가 좔좔 흐르는 쟁반짜장의 조합은 먹기 전부터 입맛을 제대로 자극한다. 


이제 잘 비벼진 짜장면을 돌돌 말아 떡과 함께 입안에 넣어보자. 짜장의 달짝지근한 소스와 매콤한 고추장 양념의 조화가 훌륭하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짜장면에 떡볶이의 매콤한 소스가 더해지니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맛이 완성된다. 


인사이트Instagram 'nature._.kim'


이 레시피는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 만점이라는 후문이다. 


두 가지 요리가 합쳐져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하니 먹성 좋은 친구들 여러 명이 둘러앉아 맛있게 먹기에도 좋다.


다이어트 걱정은 잠시 내려두고 하루쯤 맛있는 음식으로 치유 받고 싶다면 당장 '엽기짜장'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진정한 '맵단짠' 맛을 완성하는 엽기짜장이 스트레스를 확 풀어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nang_e______j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