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해피 샘데이' 시작

인사이트더샘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샘이 '해피 샘데이' 할인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데이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줄 쿠션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색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오버액션 꼬마토끼 에디션', '에코 소울 미라클 샤인 아이라이너' 등이다.


휴가철 필수템인 '에코어스 파워',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인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를 30~40% 할인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또한 '더마 플랜', '더마 플랜 그린', '더마 웨어' 등 우수한 제품력으로 민감 피부 구원템으로 입소문난 더마 라인과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 등 베스트셀러 제품은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신제품인 '매트 스테이 라커'와 '디어 마이 풋 쿨링 롱 레그 마스크'를 샘데이 기간 동안 각 20%,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샘데이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신제품은 물론 클렌저, 스킨케어 등 바캉스 전후 꼭 필요한 기초템과 물놀이 시 유용한 지속력 높은 색조 제품으로 구성했다"라며 "품목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