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 물 지킴이 환경캠프'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비맥주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오비맥주는 지난 12일 환경재단과 함께 '미래 물 지킴이 환경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래 물 지킴이 환경캠프'는 오비맥주가 3년째 운영 중인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래세대에게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한 일일 체험 교육 프로그램이다.


환경교육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환경 감수성을 키우고 친환경 습관을 키우고자 기획했다.


오비맥주는 지역아동센터 개선사업인 '해피 라이브러리'와 연계해 해당 지역아동센터 학생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아동센터의 학생들 총 50여 명을 환경캠프에 초대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비맥주


환경캠프는 환경 관련 퀴즈대회인 '환경 골든벨을 울려라'와 시청각 자료를 활용한 '영화 속 물 이야기' 토론 수업, 해조류 추출물을 이용해 자연 분해되는 물 캡슐 '오호(Ooho)' 만들기, 물을 주제로 한 노래 만들기 등 초등학생 맞춤형 활동으로 이뤄졌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미래를 이끌 학생들이 지구환경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그린 리더로 성장하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는 기업으로서 물 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가 3년째 운영 중인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 캠페인은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물 체험투어' 등 매년 다양한 물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