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4' 강윤이 '전 여친' 한재인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 4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매주 수요일, 토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4'.


이번 시즌에는 과거 연인이었던 강윤(박정우 분)과 한재인(이유진 분)이 재회하는 모습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강윤이 군 복무 중 한재인에게 이별을 고한 이유가 밝혀져 시선을 끌었다.


강윤은 학교 일만으로도 충분히 바쁘고 스트레스받는 한재인이 자신까지 신경 쓰면 더 힘들까 봐 이 같은 선택을 하게 된 것이다.


원치 않은 헤어짐이었던 만큼 현재 강윤은 여전히 한재인을 마음에 두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한재인은 갑작스럽게 맞이한 이별에 깊은 상처를 받았는지 자신에게 한 걸음씩 다가오는 강윤에게 화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럼에도 강윤은 한재인만을 바라보며 직진하고 있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강윤이 전 여자친구 한재인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를 한곳에 모아봤다. 


1. 오랜만에 마주친 한재인에게 먼저 안부 묻는 용기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공강 시간에 동아리방에서 시간을 보내던 강윤은 한재인을 마주하게 됐다.


오랜만의 대면에 어색했을 법도 한데, 강윤은 한재인에게 말을 거는 모습을 보였다.


강윤은 흔들리는 눈빛으로 한재인을 바라보더니 "잘 지냈어?"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살짝 젖은 그의 눈망울이 말해준다. 아직 한재인을 마음에 품고 있다고. 


2. 다른 남자와 꽁냥거리는 한재인에게 질투하는 모습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교양수업 '현대 사회의 사랑'을 함께 듣게 된 강윤과 한재인.


강윤은 한재인이 수업 짝꿍과 해맑게 대화하자 끓어오르는 질투심을 감추지 못했다.


멀찌기 앉아서 두 사람을 바라보던 강윤은 급격히 표정이 굳어지고 말았다.


아직 한재인을 사랑하는 그는 한재인이 다른 남자와 꽁냥거리는 모습을 보고 화가 난 것이다. 


3. 한재인 남자친구 유무에 관심 가지는 모습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강윤은 한재인의 '절친'인 이현승(김형석 분)과 술을 마시던 중 한재인에 대한 애정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어느 정도 술자리 분위기가 무르익자 강윤은 "재인 누나는요? 재인 누나는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물어봤다.


그런 강윤이 그저 귀여웠는지 이현승은 "서론 되게 길게 깔았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머금었다.


강윤이 한재인을 깨끗이 잊은 거라면 이러한 질문을 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4. 한재인이 만취할까 봐 흑기사 자처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강윤과 한재인은 교양 수업 과제를 하고자 각각 다른 이성과 함께 더블데이트를 했다.


영화관, 볼링장에 이어 술집에 간 간 네 사람은 오묘한 분위기 속에서 진실게임을 했다.


게임을 하던 중 한재인이 술을 많이 마시게 되자 강윤은 "누나 너무 많이 마신 거 같아서요"라고 말을 걸며 술잔을 뺏었다.


이에 한재인은 괜찮다고 선을 그었지만 강윤은 "흑기사 있지? 제가 흑기사 할게요"라며 대신 술을 마셨다.


한재인의 주량을 익히 잘 알고 있던 강윤은 그가 만취할까 봐 걱정됐던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